파주보청기 | 청각재활전문-히어링허브 보청기 파주센터

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
  "울림없는 과학적인 최적화 피팅"

파주보청기 | 청각재활전문-히어링허브 보청기 파주센터

센터소개

센터특장점
HOME > 센터소개 > 센터특장점

“청각 전문가의 섬세한 피팅”

“소음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소리를 듣는 160년 전통의 지멘스 보청기의 기술 ”

“멀티브랜드센터 ”

저희 센터에서는 세계시장 점유율의 90%를 차지하고 있는 6대 브랜드 제품을 계약 하에 공식공급 및 취급하고 있습니다. 우리나라의 경우 멀티브랜드센터가 흔하지 않고, 각 브랜드가 자사제품만을 판매하는 방식이라 발품을 팔지 않고서는 자신에게 딱 맞는 보청기를 비교·구입 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.

각 회사별 제품의 피팅 경험이 풍부하고 특장점을 파악하고 있는 멀티브랜드센터라면 내 청력에 적합한 브랜드와 성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을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지 않을까요?

“ 과학적인 보청기 피팅 ”

아무리 좋은 보청기를 착용해도 적합한 피팅을 받지 못한다면 울림현상, 과대증폭 및 Feedback 의 부작용으로 보청기 적응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.보청기 적응을 위해 청력검사, 어음변별검사, 비디오내시경 검사 및 실이측정을 실시하고, 우리 센터만의 보청기 피팅 프로토콜로 최적의 음질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
REM 실이측정이 왜 중요할까요?
미국의 컨슈머 리포터에서 보청기 구매자가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구매 가이드의 내용 중 하나로 보청기 Fitting 시 REM을 실시하고 있는지 체크하도록 안내된 내용입니다.
http://www.consumerreports.org/cro/hearing-aids/buying-guide.htm

“합리적인 가격”

보청기 구입 전 제품 시연 및 테스트를 진행하여 보청기 효과 및 예후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드리고 있습니다.기존에 사용하던 보청기가 있다면 꼭 가지고 오셔서 보상판매 혜택을 받아보시고, 저희 지멘스 보청기는 프리미엄 보청기이지만 사용자의 청력에 따라 고가부터 일반형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. 또한, 매달 특별 프로모션을 통하여 최소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합리적인가격 정책을 펼치고있습니다.